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구미] 뼈다귀해장국/코다리보쌈/코다리조림 후기 [정코다리&시골뚝배기]

by 묵자 2023. 7. 27.
728x90
반응형
SMALL




[구미] 뼈다귀해장국/코다리보쌈/코다리조림 후기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구미 진평동에 위치한 정코다리&시골뚝배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뼈다귀해장국 6000원 정말 좋으면서 대단합니다



주소
[카카오맵] 정코다리 구미인동점
경북 구미시 인동 20길 8-26 1동 1층 (진평동)

http://kko.to/S2LnJc7iF6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영업
브레이크타임 : 15:00~16:3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04-0999-2649




구미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외부모습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외부모습이고요 식당 앞에는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하시면 되세요 이 집은 해장국 코다리조림 보쌈까지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구미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실내모습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실내입니다 테이블이 꾀나 있고 실내사이즈도 좀 큰 편이었어요 이 집은 가족 외식이나 각종 회식을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 집은 혼밥이나 혼술 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구미 정코다리&시골뚝배기 메뉴판

주문한 음식
뼈다귀해장국 1 (6.0)
코다리보쌈 1인 1 (17.0)
코다리조림 1인 1 (12.0) 주문함




셀프바

밑반찬은 더 필요하시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세요 밑반찬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구미 정코다리&시골뚝배기 밑반찬

밑반찬을 내어주셨고요 밑반찬은 미역국, 백김치, 콩나물, 마카로니, 깍두기, 톳, 시금치무침이 나옵니다 저는 이 중에서 미역국이랑 톳이 맛있었어요  




코다리보쌈 1인

코다리보쌈도 맛보고 싶어 코다리보쌈 1인도 주문했어요 보쌈도 1인주문이 되니 좋습니다 1인분치고 양도 괜찮았고 고기는 삼겹을 써서 부드럽고 코다리와 같이 호로록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코다리조림 1인

주문한 코다리조림 1인입니다 이 집은 코다리조림 1인도 주문이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에 비해 코다리도 적당히 들어있고 양념도 맛이 괜찮습니다 떡도 들어있어요 밑반찬과 같이 나온 콩나물 넣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뼈다귀해장국


정코다리&시골뚝배기에서 해장국을 안 먹고 갈 순 없죠~~ 요즘 같은 시대에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등뼈는 3조각 정도 들어있고 시래기도 적당히 들어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맛도 양도 대만족입니다
오늘은 구미 진평동에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에서 가성비좋은 음식 잘먹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정코다리&시골뚝배기 에서 음식 맛한번 보세요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따



구미 정코다리&시골뚝배기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