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감자전/돼지석쇠구이 리뷰[동화연]

by 묵자 2023. 7. 25.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감자전/돼지석쇠구이 리뷰 [동화연]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 리뷰 할 곳은요 칠곡군 석적에 위치한 동화연입니다 이 집 동화연은 특히 육회비빔밥, 소고기국밥 잘하는 집인데요 다른 음식들도 맛있게 잘한답니다 맛있는 한 끼 식사하러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시죠~~ 고고고!!!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남구미로 191 | 중리 721-4

http://kko.to/ObPH6yQ8UD
  


영업시간
매일 10:30~20:3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971-9999  




석적 동화연 외부모습

동화연 외부모습입니다 외부는 좀 낡은 오래된 느낌이 있네요 이 집 동화연은 가족외식 각종 회식 각종 모임을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석적 동화연 실내모습

실내모습입니다 실내는 고급스러운 원목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실내 창쪽으로 바라보면 낙동강뷰가 아름답게 펼쳐집니다 한 폭에 그림이네요 식사 후 소화도 잘될 듯요 ㅎㅎ


석적 동화연 메뉴판

주문한 음식
감자전 1 (12.0)
돼지석쇠구이 1 (10.0) 주문함



석적 동화연 밑반찬
밑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이 집에 밑반찬은 된장고추, 미역국, 깍두기, 양파장아찌, 쌈야채, 마늘, 쌈장이 나옵니다 밑반찬이 다 맛있지만 이 중에서 미역국이 찐 맛입니다


돼지석쇠구이
돼지석쇠구이 먹고 싶어 주문했습니다 얇은 고기에 적당히 매콤한 양념이 잘되어있어서 맛이 좋습니다
밥반찬 술안주로 아주 그만이네요



감자전
비도 오고 장마철이라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이 집에 감자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좋았고 치즈와 누룽지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비 오는 날 전은 참을 수 없죠~~
오늘은 석적 동화연에서 감자전과 돼지석쇠구이에 술 한잔 밥 한 끼 잘하고 돌아갑니다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동화연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