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민물장어구이/닭꼬치/장어탕 리뷰 [낭만장어]

by 묵자 2023. 7. 26.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민물장어구이/닭꼬치/장어탕 리뷰  [낭만장어]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저번에 다녀온 집 리뷰 해볼게요 이곳은 석적에 위치한 민물장어집 낭만장어입니다
석적에선 유일한 민물장어 집인 거 같은데요 다른데 제가 모르는데도 있을 수는 있어요 ㅎㅎ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서중리 1길 6 | 중리 161-12

http://kko.to/595YeOQ_IB


영업시간
매일 : 11:00~21:30
라스트오더 : 20:3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977-0978





석적 낭만장어 외부모습

낭만장어 외부모습입니다 식당이 큼직하니 좋네요 식당 앞에는 전용주차장도 꾀나 큰 사이즈입니다 편하게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되세요
  


석적 낭만장어 실내모습

낭만장어 실내모습입니다 홀에 테이블이 있고 룸도 있네요 이 집은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거나 가족외식을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혼자 왔으니 홀에 자리하고 앉았어요 ㅎㅎ


석적 낭만장어 메뉴판

주문한 음식
민물장어 소금구이 1 (29.0)
닭꼬치 빨간 구이 1 (7.0)
장어미니국밥 1 (2.0)
새로 1 (4.0)
제로 2 1 (4.0) 주문함
  


석적 낭만장어 밑반찬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고요 밑반찬은 장어와 같이 먹기 좋은 장아찌와 쌈야채가 나와요


민물장어 소금구이 1인분

장어 1인분도 주문이 됩니다 저는 혼자 왔기에 장어 1인분과 소주 새로 한 병을 주문했어요 장어 1인분이라 양은 얼마되지 않지만 그래도 혼자서도 장어를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습니다 이 집은 혼밥 혼술도 다되니 혼자 가셔서 편하게 드셔도 됩니다


닭꼬치 빨간 구이

장어 1인분으로 안주도 부족합니다 이 집은 닭꼬치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안주하려고 닭꼬치도 주문했지요
적당히 매콤한 양념에 닭꼬치이고 꼬치살도 연하고 맛있네요 술안주로 좋습니다
  


미니 장어탕

이 집은 또 좋았던 게 미니 장어탕을 팔아요 그래서 미니 장어탕을 주문했습니다 장어집에 장어 먹고 장어탕은 꼭 묵어야죵~~ 이 집에 장어탕은 국물이 찐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석적 민물장어구이집 낭만장어에서 장어와 닭꼬치 장어탕까지 잘 묵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석적에서 장어집을 찾으신다면 낭만장어에 가서 장어 드셔보세요 ㅎㅎ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낭만장어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