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매운맛쪽갈비/양념갈비살/추억의도시락 리뷰 [쪽쪽갈비]

by 묵자 2023. 7. 28.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매운맛쪽갈비/양념갈빗살/추억의 도시락 리뷰 [쪽쪽 갈비]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쪽쪽 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석적엔 쪽갈비 하는 집이 많지 않아서 이 집은 은근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쪽갈비에 밥도 묵고 술도 한잔하러 들어가 보시죠~~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유학로 70-1 | 중리 215-4

http://kko.to/WK4P3r0cdL


영업시간
월~토 : 16:00~24:00
라스트오더 : 23: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054-977-4420  



석적 쪽쪽 갈비 외부모습

쪽쪽 갈비 외부모습입니다 빨강이 간판이 눈에 잘 들어오네요 식당은 조그마한 식당이고 석적 도야 고깃집옆에 있습니다



석적 쪽쪽 갈비 실내모습

쪽쪽 갈비 실내모습입니다 길쭉한 실내이고 둥근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네요 테이블은 한 8~9개 정도 아담한 실내입니다 친구끼리 술 한잔 가족외식을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석적 쪽쪽 갈비 메뉴판

주문한 음식
쪽갈비 매운맛 3 (27.0)
갈빗살 3 (27.0)
추억에 도시락 1 (4.0)
된장찌개 1 (1.0)
소주 2 (8.0) 주문함  



석적 쪽쪽 갈비 밑반찬

밑반찬을 내어주셨고요 콩나물국, 파재래기, 양파 저림 등이 나옵니다 밑반찬은 콩나물국이 시원하니 좋네요


돼지껍질

처음에 밑반찬과 같이 주시는 돼지껍질인데요 쪽갈비 나오기 전 맛보기로 주시는듯해요 쫄깃한 껍데기도 소주안주로 좋습니다


쪽갈비 매운맛 3인분

쪽갈비 매운맛입니다  쪽갈비가 적당히 맵고 살도 적당히 있어 술 안주하기에 좋았습니다 이 집에 쪽갈비는 맛은 있는데 먹다 보면 항상 양이 아쉬워요 다음에는 순한 맛도 맛보고 싶네요
    


갈빗살 3인분

양념갈빗살 3인분도 주문했어요 적당히 달달한 양념에 갈빗살인데요 고기는 부드럽고 좋았어요 소주안주로 아주 그만입니다


추억의 도시락

식사로 주문한 추억의 도시락입니다 도시락 안에는 멸치, 콩나물무침, 김치, 김가루, 프라이가 들어있습니다 슥슥 맛있게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된장찌개

도시락과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된장찌개입니다 음... 된찌  맛은 평타인데요 고기를 먹은 만큼 고깃집 된찌는 깔끔하게 청양고추로 맛을 내면 좋을 거 같아요
무튼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쪽쪽 갈비에서 매운맛쪽갈비와 도시락 양념갈빗살까지 잘 먹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석적에 쪽쪽 갈비 맛 한번 보러 다녀오세요
올도 묵자는 자알 먹었다



석적 쪽쪽 갈비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