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양푼이동태탕 리뷰 [일신동태탕]

by 묵자 2023. 7. 23.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양푼이동태탕 리뷰 [일신동태탕]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동태탕전문점 일신동태탕집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양푼이동태탕집인데요 동태 양을 맛있게 하고 나름 많이 나온다고 해서 궁금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자~~ 동태탕 먹으러 들어가 보시죠!!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북중리3길 36 | 중리 139-11

http://kko.to/TK_kiBV1my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800-8871  




석적 일신동태탕 외부모습

일신동태탕 외부모습입니다 식당에 규모가 작아 보입니다 식당 앞엔 작은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되세요



석적 일신동태탕 실내모습

일신동태탕 실내모습입니다 실내도 역시나 생각했던 사이즈입니다 그래도 아담하고 깨끗하니 관리를 잘하시네요 오붓하게 밥 한 끼 식사하기엔 나쁘지 않습니다
가족식사나 술 한잔 하시는 분들은 괜찮을듯해요



석적 일신동태탕 메뉴판

주문한 음식
동태탕 2 (18.0)
알곤추가 1 (10.0)
라면사리 1 (1.5)
공깃밥 2 (2.0)
진로 1 (4.0) 주문함



석적 일신동태탕 밑반찬

밑반찬을 내어주셨습니다 어묵볶음, 스위트콘샐러드, 배추김치, 콩자반이 나오네요
머!! 동태탕엔 별 밑반찬이 필요 없긴 하죠~~
  


동태탕 2인분+알곤추가

동태탕 2인분이 나왔고요 알곤도 추가했습니다 알곤 추가해서 먹으니 양이 꾀나 푸짐합니다 양푼이에 동태탕이 한가득입니다 두부도 들어있네요~~
동태탕을 먹어보니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하고 맛이 좋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무랑 두부도 맛이 좋습니다
술안주 밥반찬으로 아주 그만이네요
국물 먹어보고 바로 진로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이 집은 혼밥 혼술 다 가능하니 혼자서도 식사나 술 한잔 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라면사리

마지막에 밥대신 라면사리 추가했어요 밥보다 라면사리는 못 참죠~~ 라면사리 퐁당해서 꼬들꼬들할 때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동태탕 국물이 라면사리에 잘 베여서 간도 딱 좋습니다
오늘은 석적에 일신동태탕에서 양푼이동태탕에 밥 한 끼 술 한잔 해봤는데요 이 집 동태탕 나름 맛있게 잘합니다 여러분들도 만약에 혹!! 동태탕 좋아하시면 동태탕 한 그릇 하세요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일신동태탕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