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차돌짬뽕/혼밥,혼술 후기 [교동짬뽕]

by 묵자 2023. 7. 19.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차돌짬뽕/혼밥, 혼술 후기 [교동짬뽕]



안녕하세요
음식을 사랑하는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요 석적에 위치한 교동짬뽕집에 다녀왔어요 이 집은 은근 짬뽕 잘하는 집입니다 짬뽕에 밥 말아서 술 한잔 해볼게요 같이 들어가 보시죠~~ 고고고!!


주조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대교길 23 | 남율리 752-1

http://kko.to/g9ajev_z_z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972-7020  



석적 교동짬뽕 외부모습

석적에 위치한 교동짬뽕집에 외부모습입니다 식당 앞에는 보시다시피 주창장이 있으니 편안하게 주차하시고 들어오시면 되세요 가게는 작은 식당입니다



석적 교동짬뽕 실내모습

교동짬뽕집에 실내모습입니다 작지만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있습니다 깨끗해서 맘에 드네요 이 집은 가족외식 한 끼 식사나 연인들 친구끼리 밥 한 끼나 술 한잔 하기에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석적 교동짬뽕 메뉴판

주문한 음식
차돌짬뽕 1 (11.0)
공깃밥 1 (1.0)
진로 1 (4.0) 주문함  



석적 교동짬뽕 밑반찬

이 집은 각 테이블마다 단무지와 양파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각자 본인이 드실 만큼 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실내는 에어컨을 시원하게 틀어주니 뜨거운 거 먹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차돌짬뽕+공깃밥+진로


오늘은 혼자서 혼밥에 혼술 하는 날입니다 이 집은 혼술 혼밥 다 가능한 집입니다 그래서 저는 차돌짬뽕이 나옴과 동시에 진로 소주도 한병 주문했어요 이 집에 차돌짬뽕 비주얼이 좋네요 국물은 깔끔해 보이고요 먹어보니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게 맵고 면도 쫄깃쫄깃 맛이 괜찮습니다 건더기 다 먹고 공깃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남은 짬뽕 국물에 밥 말아서 소주랑 뚝딱했습니다 이 집 교동짬뽕집에 차돌짬뽕과 술 한잔 먹어봤는데요 이 집 짬뽕 은근히 맛있게 잘하네요 여러분들도 날씨는 덥지만 짬뽕 좋아하시면 얼큰한 짬뽕 한 그릇 해보세요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교동짬뽕 리뷰 끝



묵자는 요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