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칠곡군 가산] 오징어볶음-김치찌개-정식 맛집 [안동기사식당]

by 묵자 2023. 11. 10.
728x90
반응형
SMALL

[칠곡군 가산] 오징어볶음-김치찌개-정식 맛집 [안동기사식당]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칠곡군 가산면에 위치한 정식맛집 안동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은근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고 음식도 깔끔한 집밥 같아서 저도 가끔 찾는 곳이랍니다
자자~~ 배고프니 얼른 들어가서 먹어봅시다요 ~~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가산면 경북대로 1562 | 천평리 132-2

https://kko.to/c9G0ds2nF9
  

영업시간
매일 06:00-20:0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971-7736




칠곡군 가산 안동기사식당 외부모습

안동기사식당 외부모습이고 식당 앞에는 전용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주차하면 됩니다 식당은 오랫동안 장사를 하셔서 외관은 전체적으로 세월에 흔적이 묻어납니다 이 집은 가족외식으로 많이 찾으세요 ㅎㅎ





칠곡군 가산 안동기사식당 메뉴판

주문한 음식  
김치찌개 1 (9.0)
오징어볶음 1 (10.0) 주문함  






칠곡군 가산 안동기사식당 밑반찬

이 집 안동기사식당에 밑반찬은 콩나물무침, 김가루, 양념게장, 김치, 콩나물국, 코다리조림, 샐러드, 진미, 계란말이, 어묵조림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반찬맛도 끝내줍니다
공깃밥 무조건 두 공기~~ ㅎㅎ





김치찌개+오징어볶음  


우린 김치찌개 1개랑 오징어볶음 1개를 주문했다 오징어 뚜깨가 도톰한 것이 먹을 게 있었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서 밥이랑 먹기 좋았다 김치찌개도 김치가 정말 맛있었고 안에 돼지고기도 큼지막한 걸로 들어있었다 이 집은 김치찌개도 맛있게 잘한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집밥 같은 느낌이고 먹고 나니 엄청 든든했다  






숭늉


이곳 안동식당은 식당 한쪽 편에 보면 숭늉을 듬뿍 끓이고 있다 식사 후 물 대신 숭늉으로 드시면 된다 숭늉이 구수하고 맛이 좋았다
오늘은 가산 안동기사식당에서 맛있는 오징어볶음과 김치찌개 잘 먹고 돌아간다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칠곡군 가산 안동기사식당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