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팔공산] 붕장어구이-짚불꼼장어-수육꼼장어-장어탕 후기 [부산짚불꼼장어구이]

by 묵자 2023.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팔공산] 붕장어구이-짚불꼼장어-수육꼼장어-장어탕 후기 [부산짚불꼼장어구이]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구 팔공산에 위치한 부산짚불꼼장어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꼼장어로 묵어볼게요
들어가보입시 더 예~~


주소
[카카오맵] 대구 동구 서촌로 90 | 송정동 187-1

https://kko.to/nEWc0_tCSp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1:30~22:3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3-324-8795  



팔공산 부산짚불꼼장어구이 외부모습  


부산짚불곰장어구이 외부모습이고 주차장은 식당 전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곰장어를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곰장어를 짚불에 구워주십니다




팔공산 부산짚불꼼장어구이 실내모습  


식당 실내모습이고 실내는 그리 크진 않습니다 실내는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습니다  




팔공산 부산짚불꼼장어구이 밑반찬


이 집에 밑반찬입니다 코다리조림, 양파장, 쌈야채 등이 나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ㅎㅎ





짚불 곰장어구이


짚불곰장어구이입니다 바로바로 구워주기 때문에 곰장어가 싱싱합니다 ㅎㅎ 싱싱하고 쫄깃쫄깃한 곰장어가 담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붕장어 소금구이


붕장어구이도 주문했습니다 붕장어구이 역시도 싱싱합니다 붕장어가 살점이 많아서 먹을 게 많았습니다 이 집 붕장어도 맛있어요 ㅎ






수육곰장어+장어탕



수육곰장어와 장어탕입니다 수육곰장어는 생김새가 느끼해 보이지만 먹어보니 느끼하진 않았습니다  
식사로 주문한 장어탕은 국물이 진국이네요 장어탕에 밥 말아서 호로록 뚝딱했네요 그나저나 팔공산엔 곰장어가 귀한 음식인데요 팔공산에서 곰장어를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오늘은 팔공산 부산짚불곰장어구이에서 곰장어와 식사 잘하고 돌아갑니다  
지금까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니 판단은 각자 개개인이 알아서 판단하길 바랍니다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팔공산 부산짚불꼼장어구이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