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순두부찌개-오무라이스-땡초김밥 리뷰 [김밥천국]

by 묵자 2023. 10. 11.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순두부찌개-오므라이스-땡고추김밥 리뷰 [김밥천국]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김밥천국에 다녀왔습니다 차암'' 김밥천국은 오래된 국민 분식집 아니겠습니까?? ㅎ
자자''들어가서 분식 한번 뿌사봅시다요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유학로 34 | 중리 142-4

https://kko.to/oi8AxMteA7
  



☎️ 054-977-0444  




석적 김밥천국 외부모습  


석적 김밥천국 실내모습


석적 김밥천국 메뉴판

주문한 음식  
땡고추김밥 1 (3.5)
오므라이스 1 (6.5)
순두부찌개 1 (6.5) 주문함    



석적 김밥천국 밑반찬

밑반찬이 맛김이랑 단무지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맛김은 특이하네요 ㅎㅎ


땡고추김밥

땡고추김밥도 한 줄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땡고추김밥답게 매콤하니 맛이 좋습니다 매운 거 좋아해서 제 입맛엔 딱 이드라고요 ㅎㅎ



순두부찌개

김밥천국에 순두부찌개입니다 특이한 게 안에 어묵이 들어가네요 ㅎㅎ 근데 어묵이랑 순두부 나름 잘 어울립니다 칼칼한 순두부찌개 국물이 끝내주네요 ㅎㅎ 바로 밥 말아서 호로록 뚝딱 했어요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도 주문했습니다 오므라이스 비주얼이 살짝 특이하네요
달달한 소스에 계란과 밥이 궁합이 좋아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슥슥비벼서 뚝딱했네요
오늘은 석적 김밥천국 분식에 원조집에서 한 끼 식사 잘하고 돌아갑니다 지금까지 개인적인 리뷰이니 판단은 각자 개개인이 알아서 판단하길 바랍니다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김밥천국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