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소금구이-양념구이 후기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by 묵자 2023. 10. 13.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소금구이-양념구이 후기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꾸브라꼬 숯불 두 마리 치킨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집입니다
구운 닭 한 마리 뜯어봅시다요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남중리1길 42 | 중리 242-2

https://kko.to/doMlvGkAVt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라스트오더 23:3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976-6308  



석적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외부모습

꾸브라꼬 외부모습입니다 식당 앞 주차장에 주차는 3대 정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석적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실내모습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실내는 깨끗합니다 테이블은 4 테이블 정도됩니다 포장이나 안에서 드시거나 배달 주문해서 드시거나 편한 대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우린 먹고 갈 건데요 실내가 아담하니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석적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메뉴판

주문한 음식
소금구이+양념구이 1 (29.9) 주문함  




석적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밑반찬

처음에 내어준 통닭무와 감자튀김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튀김을 밑반찬으로 내어주니 너무 좋네요



소금구이

이 집에 소금구이입니다 담백하게 기름기 쏘가 빠진 닭구이가 맛있어 보입니다 역시나 먹어보니 담백하고 맛이 괜찮습니다
술안주로도 최고이네요 ㅎㅎ


양념구이

꾸브라꼬 양념구이입니다 꾸덕한 양념이 닭에 잘 스며들어있었고 단짠 하면서 살짝 매콤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좋네요
오늘은 석적 꾸브라꼬 숯불 두 마리 치킨에서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맛이 양호합니다
지금까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니 판단은 각자 개개인이 알아서 판단하길 바랍니다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