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구미] 고기 무한리필 후기 [명륜진사갈비]

by 묵자 2024. 3. 10.
728x90
반응형
SMALL

[구미] 고기 무한리필 후기 [명륜진사갈비]



안뇽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구미 인동(진평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에 댕기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무엇보다 이집은 고기무한 리필이라 너무 맘에듭니다 ㅎㅎ 우린 고기를 너무~~좋아라해서 이런집 좋아합니다요 무튼 오늘은 구미 명륜진사갈비에서 돼지갈비,삼겹살,닭갈비까지 고마마 쌔리마 확마 뽀사볼께요 들어가보시죠 히비고~~~~  

구미 명륜진사갈비  


구미 명륜진사갈비
주소 : 경북 구미시 인동남길 64 1층  
영업시간
월~금 : 16:00~23:00
토~일 : 12:00~23:00
라스트오더 : 22:00
☎️ 054-476-7292

명륜진사갈비 구미인동점
경북 구미시 인동남길 64 1층
https://naver.me/xzcxgYkD






구미 명륜진사갈비 외부모습  



구미 명륜진사갈비 실내모습  



구미 명륜진사갈비 셀프바


구미 명륜진사갈비 고기셀프바

고기들을 처다보니 든든합니다 ㅎㅎ
종류별로 먹을만큼 다 가져다 드심되세요 우리도 고기 종류별로 골고루 갔다먹었습니다  
갠적으로 통삼겹살과 양념닭갈비가 맛이 좋을거 같았습니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에 단짠단짠한 돼지갈비입니다 적당한 양념에 단짠이라 남녀노소 다좋아할만한 그런맛인데요 그리고 명륜진사갈비에 돼지갈비 고기는 수입산 목전지처럼 보이네요 양념이 잔 되어있어 고기도 적당히 부드러워서 먹기좋았습니다 술안주나 그냥 식사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통 삼겹살

명륜진사갈비에 통삼겹살입니다 딱 적당한 사이즈에 도톰한 통삼겹은 어느정도 육즙이 잘 잡혀있어서 좋았고 고기도 신선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진짜 명륜진사갈비에 통삼겹살은 맛이 좋았습니다 통삼겹은 꼭 많이 드셔요 ㅎㅎ 존맛임!!



양념닭갈비

명륜진사갈비에 숯불 양념닭갈비입니다 적당히 살짝 매콤한 양념닭갈비입니다 어느정도에 맵질이들도 먹기에는 괜찮을거 같습니다 뼈가없는 순살 닭갈비라 먹기에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에 숯불 닭갈비는 소주 안주로도 그만이드라구요 ㅎㅎ
  


음료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는 음료수는 무한리필이니 먹을만큼 갔다드심되세요 그런데 말입니다 사이다는 김이빠진 사이다처럼 맛이 좀 그러합니다 그치만 다른 음료는 괜찮았어요 고기묵고 탄산음료는 국룰이겠죠~~  
탄산마시고 트럼까지해야 고기먹은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오늘은 구미 진평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에서 각종 고기와 셀프바 음식들까지 야무지게 잘 뿌수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고기무한리필 찾으신다면 구미 명륜진사갈비에 한번 댕겨오세요 배 빵빵하게 묵을수 있습니다 ㅎㅎㅎ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따  




구미 명륜진사갈비 리뷰 끝  

묵자는 요기서 안뇽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