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구미] 모둠수육-순대국밥 리뷰 [대한국밥]

by 묵자 2023. 8. 27.
728x90
반응형
SMALL

[구미] 모둠수육-순대국밥 리뷰 [대한국밥]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구미 선기동에 위치한 대한국밥에 다녀왔습니다 국밥에 수육 한번 묵어볼게요 국밥 한 그릇 말아먹으러 들어가 보시죠~~


주소  
[카카오맵] 경북 구미시 봉곡로 19 | 선기동 748-54

http://kko.to/pvMrfu0QGC
  

영업시간
매일 08:00~24:0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453-1599



구미 대한국밥 외부모습  
대한국밥 외부모습입니다 식당 앞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구미 대한국밥 메뉴판

주문한 음식
순대국밥 1 (9.0)
모둠수육 소 1 (13.0) 주문함  




구미 대한국밥 밑반찬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부추, 배추김치, 청양고추, 깍두기 등이 나옵니다 이 집에 김치가 맛도리네요 ㅎ
맛있습니다




모둠수육  

모둠수육 소짜가 나왔고요 수육은 지방이 좀 많아 보이는데요 수육을 먹어보니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이 괜찮네요 수육이 초짜라 양은 얼마 안 돼요 ㅎ
그래도 술안주로 이 정도면 괜찮은듯해요


  


순대국밥  

대한국밥에 순대국밥입니다 국밥에 부추 넣고 다진 양념, 새우젓 넣고 간을 합니다 이 집 순대국밥 국물이 깔끔하니 좋네요 국밥 안에는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습니다
이 집 은근 순대국밥과 모둠수육 잘하네요
오늘은 구미 선기동에 대한국밥에서 순대국밥에 수육 잘 묵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국밥 그리고 수육 좋아하시면 대한국밥에 들러서 맛 한 번 보세요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구미 대한국밥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