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짜장면(삼천원/짬뽕(삼천원/탕수육(구천원 미친가격 [태화루]

by 묵자 2023. 8. 16.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짜장면(삼천 원/짬뽕(삼천 원/탕수육(구천 원 미친 가격  [태화루]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중국집 태화루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미친 가격으로 20주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참을 수가 없어서 가봤지요~~
자자!! 행사가격으로 중화요리 맛보러 들어가 보시죠~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북중리3길 12 | 중리 138-10

http://kko.to/-7Jc7cRUVQ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977-6226  




석적 태화루 외부모습  

태화루 외부모습입니다 현수막 보이시나요 삼천 원 ㅎㄷㄷ 20년이나 장사를 하셨네요 대단합니다
외부는 세월에 흔적이 묻어나는 외부모습이네요




석적 태화루 실내모습  

태화루 실내모습입니다 이 집은 홀도 있고 룸도 있어요 식당 실내가 나름 깔끔해서 가족 외식이나 단체모임이나 회식을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
짜장면 1 (3.0)
짬뽕 1 (3.0)
탕수육 1 (9.0) 주문함  


음식 3가지 주문해도 이만원이 안나와요~~
대에박!!!!




탕수육

행사 가격 9천 원 탕수육입니다 탕수육 가격도 미쳤네요 가격치고 양도 괜찮았습니다 바삭하니 잘 튀겨진 탕수육은 맛있었고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ㅎ
이 집 탕수육 존맛탱!! ㅎㅎ




짜장면

이 집에 삼천 원 짜장면입니다 가격이 미쳤지요 가격은 삼천 원이지만 맛은 훌륭합니다 짜장이 유니짜장 느낌이네요 무튼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좋았습니다




짬뽕

행사 가격으로 짬뽕은 삼천 원입니다 가격 무슨 일이고?? 이 집 짬뽕은 해물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국물이 찐하고 칼칼하니 좋네요 짬뽕 면발도 쫄깃하고 맛이 괜찮습니다 삼천 원에 이 정도면 아주 감사하지요
이 가격은 현금결제나 이체가격이에요 참고하세요~~
오늘은 석적 태화루에서 아주 나이스한 가격에 중화요리 잘 묵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석적에서 중국집 찾으신다면 태화루에 맛 한번 보세요 음식 가격도 착하고 좋았어요  ㅎㅎ
오늘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태화루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