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구미] 복튀김/복지리/복껍질무침 리뷰 [싱글벙글 복어본점]

by 묵자 2023. 8. 2.
728x90
반응형
SMALL

[구미] 복튀김/복지리/복껍질무침 리뷰 [싱글벙글 복어본점]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구미 원평동에 위치한 싱글벙글 복어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구미에서 복어요리 맛집이라 은근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입니다 자자~~
복어 묵으러 얼른 들어가 보실게요



주소
[카카오맵] 경북 구미시 역전로 10 | 원평동 126-7

http://kko.to/cvt69naHmG


영업시간
매일 04:00~21:00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4-456-4515




구미 싱글벙글 복어본점 외부모습

싱글벙글 복어본점 식당외부입니다 구미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길가에 있어 찾기도 어렵지 않아요

  


구미 싱글벙글 복어본점 실내모습

싱글벙글 복어본점 실내모습입니다 실내가 길쭉하게 생겼어요 옛날식 구조입니다 신발 벗고 장판마루로 올라가시면 되세요 테이블은 꾀나 되는 편입니다
이 집은 음식이 맛있어서 가족외식 단체모임 회사회식을 해도 좋을 거 같아요



구미 싱글벙글 복어 본점 메뉴판

주문한 음식
복튀김 1 (11.0)
복지리 2 (22.0)
복껍질 1 (11.0) 주문함



구미 싱글벙글 복어 본점 밑반찬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고요 김치는 둘 다 맛있네요 그리고 이 집은 김치를 포장 판매하고 있습니다



복지리 2인분

복지리 2인분이 나왔습니다 일단 시원한 지리 국물이 끝내줍니다 콩나물 건져서 무쳐주시고요 안에 들어있는 복어도 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습니다 복지리 너무 맛있네요 속풀이용 해장용으로 최고인 듯요 담엔 복매운탕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복지리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진짜 개꿀맛!!!

  


복껍질무침 소자

복껍질무침도 주문했지요 아삭한 야채와 쫄깃한 복껍질 그리고 새콤하게 양념이 잘되어서 너무 맛있어요 복껍질 무침은 소주 안주로  정말 좋을듯합니다
복껍질무침도 개존맛!!


복튀김 소자

복튀김 소자도 하나 주문했어요 이 집에 복튀김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니 맛있게 잘 튀겨졌어요 기름을 깨끗한 걸 쓰시는지 유관적으로 복튀김이 깨끗합니다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은 구미역 근처에 위치한 싱글벙글 복어본점에서 복어요리 잘 먹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복어요리 좋아하시면 구미 싱글벙글 복어본점에 들려서 복요리 맛 한번 보세요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구미 싱글벙글 복어본점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