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집&카페

[구미] 퐁당치노바닐라/크룽지/긴페스츄리와플 리뷰 [빽다방]

by 묵자 2023. 7. 21.
728x90
반응형
SMALL




[구미] 퐁당치노바닐라/크룽지/긴페스츄리와플 리뷰 [빽다방]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 저녁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식사 후 구미 인의동에 빽다방에 음료 포장하러 다녀왔어요 날씨가 미쳤네요 오후엔 소나기가 미친듯이 퍼붓더니 밤에는 열대야입니다 ㅜㅜ 더운 여름 다들 잘이겨 냅시다 그나저나 시원한 음료로도 더위를 이길수 있답니다 ㅎㅎ
자자~~ 저랑같이 한잔해봅시다요~~~~~  


주소
[카카오맵] 경북 구미시 인동중앙로 8 | 인의동 375-2

http://kko.to/WveAufJl0y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토. 일 09:00~22:00


☎️  054-715-7774




구미 인동 빽다방 외부모습

구미 인동 빽다방 외부모습입니다 다른 빽다방과 비교하니 이곳은 가게 규모가 굉장히 큰 편에 속합니다 보통 빽다방 매장은 좀 적은 규모로 많이들 운영 하시는거 같드라고요 대구 경북은 그런거 같아요 ㅎㅎ  


구미 인동 빽다방

주문한 메뉴
긴페스 츄리와플 1 (2.5)
크룽지 1 (3.0)
아이스 아메리카노 1 (1.8)
퐁당치노 바닐라 1 (4.3) 주문함  


구미 인동에 위치한 빽다방에서 시원한 음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퐁당치노 바닐라를 주문했어요 온 국민이 다아는 맛 아이스 아메리카노 진짜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퐁당치노 바닐라는 죠리퐁이 씹혀서 식감이재밌었고 음료도 부드럽고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그다음 디저트로 주문한 긴페스 츄리와플 맛은 달콤하고 부드러운데 제입맛엔 너무 달았어요 ㅜㅜㅜㅜ이 집에 크룽지 맛은 바삭바삭해서 좋았고 그리고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암튼 날씨가 요즘 많이더워서 시원한 음료가 절로 생각이 많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에는 빽다방에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로 더위를 조금이나마 날려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구미 인동 빽다방에서 음료랑 디저트 잘 먹고 돌아갑니다 ㅎㅎ
올도 묵자는 여전히 자알 먹었다~~



구미 빽다방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