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석적] 대패삼겹살/목살/옛날도시락/된장찌개 리뷰 [돈가대표]

by 묵자 2023. 7. 14.
728x90
반응형
SMALL

[석적] 대패삼겹살/목살/옛날도시락/된장찌개 리뷰 [돈가대표]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 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돈가대표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고기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집은 아침 일찍 장사를 해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퇴근 후 술 한잔까지 풀코스로 되는 집입니다 자자!! 들어가서 먹어봅시다요~~ 고고고!!



주소
경북 칠곡군 석적읍 북중리12길 15 1층 돈가대표(황금빌)

영업시간
매일 07:00~24:00

☎️ 054-977-2080



석적 돈가대표 외부모습

석적 먹자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또 거기서 좁고 복잡한 골목에 위치해 있는 돈가대표입니다 이쪽 부분도 고깃집이 꾀나 있는 골목입니다
식당외부는 일반 고깃집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ㅎㅎ



석적 돈가대표 실내모습

돈가대표 실내모습입니다 옆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지만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ㅎㅎ 적당한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외식이나 각종 회식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실내도 나름 깨끗하게 관리가 된 상태입니다



석적 돈가대표 메뉴판

주문한 음식
대패삼겹 3 (15.0)
목살구이 3 (27.0)
옛날도시락 1 (4.0)
된장찌개 1 (3.0)
참이슬 2 (8.0) 주문함  



석적 돈가대표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고깃집답게 나오고요 나온 밑반찬 중에 상추재래기가 찐 맛입니다 고기에 싸서 먹으니 꿀맛입니다


대패삼겹 3인분

대패삼겹 먼저 주문했습니다 이 집에 대패는 적당한 뚜깨에 삼겹이더군요 아주 얇지 않고 적당해서 궈먹을 때 식감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역시나 대패는 먹을 때마다 맛있네요 ㅎㅎ
그래서 대패는 끊을 수가 없나 봅니다 ㅎㅎ



목살구이 3인분

목살구이 3인분도 주문했어요 대패만 먹고 가면 아쉽죠~~ 목살구이는 고기가 도톰하게 나왔네요 칼집도 들어가 있고 근데 고기가 살짝 얼어있네요 ㅜㅜ 목살을 궈서 먹어보니 목살은 목살특유에 살짝 퍽퍽한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저희는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옛날도시락+된장찌개


식사로 주문한 도시락과 된찌입니다 옛날도시락은 흔들어서 잘 썩은 뒤 먹으니 맛있네요 도시락과 같이 먹는 된장찌개도 구수했고 된찌 안에는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오늘은 석적 돈가대표에서 고기랑 식사 잘하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주말에 고기 한번 드시고 기력회복하세요~~
오늘도 묵자는 잘 먹었다



석적 돈가대표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