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칠곡군 석적] 대구뽈찜 리뷰 [대구왕뽈찜]

by 묵자 2023. 7. 6.
728x90
반응형
SMALL

[칠곡군 석적] 대구뽈찜 리뷰 [대구왕뽈찜]



안녕하세요
묵자야 밥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대구왕뽈찜에 다녀왔습니다 매콤한 찜이 당길 땐 먹어줘야죵~~
뽈찜 한 접시 하러 들어가 보시지요 고고고!!!


주소
경북 칠곡군 석적읍 북중리1길 4 1층


☎️ 054-975-4554


석적 대구왕뽈찜 외부모습

대구왕뽈찜 외부모습입니다 큰 길가 옆에 모서리에 위치해 있고 찾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에 식당이네요  



석적 대구왕뽈찜 실내모습

대구왕뽈찜 실내모습입니다 홀에는 테이블이 적당히 있고 룸도 있으니 모임이나 회식 가족외식을 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우린 가족외식입니다 ㅎㅎ



석적 대구왕뽈찜 메뉴판

주문한 음식
대구뽈찜 소 1 (35.0)
참이슬 2 (8.0) 주문함  



석적 대구왕뽈찜 밑반찬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계란찜, 미역줄기, 무말랭이, 생김, 물김치 등등이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김치가 좋네요




대구왕뽈찜 소자

대구왕뽈찜 소짜인데 양이 꾀나 푸짐합니다 둘이서 셋이서 식사해도 적당 할듯합니다 적당히 매콤한 양념으로 만들어낸 뽈찜은 맛이 괜찮습니다 해물도 적당히 종류별로 들어있고 좋습니다 술안주나 밥반찬으로 아주 그만입니다 오늘은 석적 대구왕뽈찜에서 식사 및 반주를 해봤는데요 나름 맛있게 잘 먹고 돌아갑니다
여러분들도 찜요리 좋아하시면 석적 대구왕뽈찜에서 찜 한번 드셔보세요
묵자는 오늘도 자알 먹었다





석적 대구왕뽈찜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꾸벅^_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