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경북 경산] 해물매콤 까르보나라/떡볶이/돈가스 리뷰 [쑝쑝돈가스]

by 묵자 2023. 6. 20.
728x90
반응형
SMALL

[경북 경산] 매콤해물 까르보나라/떡볶이/돈가스 리뷰 [쑝쑝돈가스]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 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요 경산 사동에 위치한 쑝쑝돈가스에 다녀왔어요 돈가스랑 파스타 떡볶이 먹어봅시다


주소
[카카오맵] 경북 경산시 백자로 58 | 사동 41

http://kko.to/pr8iCfI0n2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라스트오더 21:00


☎️ 053-813-2260





경산 사동 쑝쑝돈가스 외부모습

경산 사동 쑝쑝돈가스 외부모습인데요 사동 부영 옆에 큰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조금 애매하니 자차 타고 가시는 분은 사장님께 주차공간 문의하세요 ㅎㅎ



경산 사동 쑝쑝돈가스 실내모습

경산 쑝쑝돈가스 실내모습입니다  테이블은 7 정도인 듯 보여요 규모가 큰 가게는 아니에요 배달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경산 사동 쑝쑝돈가스 메뉴판

주문한 음식

매콤해물 까르보나라 1 (9.5)
경양식 왕돈가스 1 (8.9)
떡볶이 1 (4.5) 주문함  




매콤해물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입니다 매콤한 소스가 꾸덕꾸덕하니 좋았고   그리고 해물까지 씹히는 식감이 즐겁습니다
이 집 매콤해물 까르보나라 맛집?? 헤헤::)))
매콤한 소스와 파스타면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고 이 집 까르보나라 맛있게 잘하네요  



경양식 옛날돈가스

옛날돈가스입니다 접시에 엄청 큰 돈가스와 밥 깍두기 샐러드가 나옵니다 진짜 비주얼이 옛날돈가스이네요
추억 돋음!! ㅎㅎ 돈가스 맛은 말해머합니까??
돈가스 맛있어요 그리고 배고플 때 먹으면 2배로 맛나용 ㅎㅎㅎ



떡볶이  

떡볶이인데요 떡도 쫄깃쫄깃하고 어묵도 맛있고 메추리알도 들어있네요 꾸덕한 떡볶이 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떡볶이는 참으면 안 됨!! ㅎㅎ





배도 고팠지만 쑝쑝돈가스집 음식도 잘하셔서 남김없이 싹돠먹었네요  둘이서 3가지 음식 먹고 나니 배 터질뻔했네요 간단하게 한 끼 식사하시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물론 음식맛도 괜찮고요 경산에 돈가스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들러서 드셔보세요~~
오늘은 경산 사동 쑝쑝돈까스에서 옛날돈가스, 떡볶이, 매콤해물 까르보나라 잘 먹고 돌아갑니다
오늘도 묵자는 자알 먹었다

경산 사동 쑝쑝돈가스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