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대구 달서구] 돼지고기 특모듬구이/염통꼬치/육회물회국수 후기 [대도뒷고기]

by 묵자 2023. 6. 13.
728x90
반응형
SMALL

[대구 달서구] 돼지고기 특모둠구이/염통꼬치/육회물회국수 후기 [대도뒷고기] 



대구 호산동 대도뒷고기

주소
[카카오맵] 대구 달서구 달서대로 95길 13 | 호산동 713-6

http://kko.to/ddF8ysIHj5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주차공간
식당 전용주차장  


☎️ 0507-1325-5677





대구 대도뒷고기 외관모습

대구 성서공단 맞은편에 식당이 있습니다 길가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좋습니다 뒷고기 한 접시 하러 들어가 보시죠  




대구 대도뒷고기 실내모습

대도뒷고기 실내모습입니다 실내가 포차느낌이 나고 뒷고기집 같지가 않네요 고기 구워서 술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대구 대도뒷고기 메뉴판

주문한 음식
특모둠구이 1 (42.0)
육회물회국수 1 (10.0)
염통꼬치 1(4.0)
소주 1 (4.0)
맥주 1 (4.0) 주문함




대구 대도뒷고기 밑반찬

이 집은 밑반찬에 돼지껍질랑 명란이 나옵니다 대단합니다 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습니다




특모둠구이세트

특모둠구이인데요 고기가 때깔이 좋아 보이고 눈으로 맛있어 보입니다 구워서 먹어보니 뒷고기 특유에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같이 나온 대파와 버섯도 올리고 같이 구워 먹습니다




염통꼬치

피해 갈 수 없는 염통꼬치!! 염통꼬치도 올리고 구워 먹습니다 이 집은 불이 좋아서 잘 익어요 염통도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육회물회국수

식사로 주문한 육회물회국수입니다 자태가 영롱합니다 ㅎㅎ 비벼서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내 취향!!
오늘은 대구 호산동 대도뒷고기에서 맛있는 뒷고기와 염통, 육회물회국수 잘 먹고 돌아갑니다
담에도 근처 오면 먹으러 가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뒷고기 좋아하시면 들러서 맛 한번 보세요 ㅎㅎ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대구 대도뒷고기 리뷰 끝

묵자는 여기서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