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칠곡군 석적] 동태탕/알탕 리뷰 [뚝배기동태탕.찜]

by 묵자 2023. 6. 7.
728x90
반응형
SMALL



[칠곡군 석적] 동태탕/알탕 리뷰 [뚝배기동태탕. 찜]





안녕하세요
음식러버 묵자야 밥 묵자에 묵자입니다
오늘은 석적에 위치한 뚝배기동태탕. 찜집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동태탕전문점입니다 동태탕 한 그릇 먹으러 들어가 보시죠


석적 뚝배기동태탕. 찜

주소
[카카오맵] 경북 칠곡군 석적읍 북중리 4길 39 | 중리 139-2

http://kko.to/zwt9fqQgrS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 0507-1414-1799


석적 뚝배기동태탕 식당외관

석적에 동태탕전문점 뚝배기동태탕. 찜집 외부모습입니다 식당 규모는 작은 식당이네요 동태탕은 가끔씩 생각나는 음식이라 참을 수 없습니다 ㅎㅎ
들어가서 뚝배기동태탕 먹어보시죠



석적 뚝배기동태탕 실내모습

뚝배기동태탕 실내모습입니다 작은 식당이다 보니 테이블이 몇 개 안됩니다 테이블은 한 5개정도 되어보입니다 작지만 실속있는 식당인듯합니다




석적 뚝배기동태탕 메뉴판

주문한 음식
동태탕 1 (9.0)
알탕 1 (12.0) 주문함




석적 뚝배기동태탕 밑반찬

이 집에 밑반찬은 멸치조림, 시금치무침, 배추김치, 백김치, 배추전이 나옵니다 이집은 밑반찬으로 배추전이 나오니 너무 좋으네요



동태탕

뚝배기동태탕에 동태탕입니다 동태도 적당히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끝내주네요 칼칼하고 시원하고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밥도둑입니다



알탕

뚝배기동태탕에 알탕입니다 뚝배기안에 동태 그리고 알과 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알탕 역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집 밑반찬부터 동태탕 알탕까지 음식 괜찮게 잘합니다 오늘은 석적 뚝배기동태탕,찜집에서 알탕과 동태탕 잘 먹고 돌아갑니다 다음에도 동태탕 땡기면 또갈께요  
올도 묵자는 자알 묵었다
  



석적 뚝배기동태탕 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